The 고품질 브랜드 Diaries

한국에 이에 대응할만한 경쟁상품이 열악한 상황에서 일방적으로 외화가 유출되는 규모가 점차 늘어나 국익에 심각한 수준의 피해를 주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레플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물론 이에 따른 책임도 개인에게 있다는 인식도 전제되어 있어서 명품을 구매하고서 돈이 모이지 않는다고 할 경우엔 좋은 시선을 받지 못한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물론 명품을 단기간에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위블로의 경우 역사나 전통, 경쟁사 대비 특출난 품질도 없지만 마케팅에 엄청난 돈을 쏟아부어 명품의 반열에 올랐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가장 쉽고 빠르게 명품 브랜드를 만들어내는 방법은 명품 이미지를 돈 주고 사는 것이다.

패션·뷰티 관련 정보 · 패션 외교 · 금수저 모델 · 입을 옷이 없다 · 패션의 완성은 얼굴 · 옷이 날개 · 패션쇼 제작사 · 꽉끈 · 공항 패션 · 머슬핏 · 올블랙 · 청청 패션 · 꾸안꾸 · 미시룩 · 언더붑 · 하의실종

거기다 일진이나 양아치 등 불량한 사람이 사용하는 명품은 대다수가 짝퉁이나 중고이거나, 매장에서 사더라도 어쩌다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하는 제품을 한 개 사서 주구장창 사용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 정작 해당 브랜드의 매출에는 큰 도움도 안되면서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만 실추시키는 명품 브랜드들 입장에서 골칫거리 중 하나이다. 이들의 특징은 자신의 부를 과시해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경우가 많으며 상당수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치는게 문제다.

예를 들어 일본의 경우는 국가 브랜드가 아시아에서 최상위권이며, 서양에서도 뛰어난 기술력과 양질의 제품을 생산한다는 인식이 있다. 그리고 장인 문화나 우대하는 정서도 아시아에서 가장 발달되어 있다. 그러나 유럽산 명품 브랜드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는 있어도 결코 그와 같은 '상류층의 럭셔리'의 반열에는 도달하지 못한다. 대표적으로 그랜드 세이코의 경우 기술 수준은 롤렉스를 턱밑까지 추격하고 있고, 마감 등 일부에 있어서는 오히려 더 낫다는 평을 듣는데도, 실제 위상은 롤렉스보다 몇 수 아래 취급이다.

실제로 일부 백화점 홈페이지에도 해외 유명 브랜드라는 명칭이 사용되고 있다. 다만 그럼에도 여전히 명품이란 말이 자주 쓰이고 있는 추세.

대표적으로 생 로랑, 미우미우, 셀린느 아틀리에 코롱 등에 이런 젊은층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이 많다.

 

 



현대 소비자들은 이제 명품의 그 이상의 가치를 찾고 있으며, 이에 대한 브랜드의 반응은 중장기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a급
반면 여성의 경우 ‘막스 마라', ‘살바토레 페레가모', '발렌티노', '펜디', '클로에’ 등의 브랜드가 순위권에 들었다. 시계와 패션 등 성별별 선호 제품에 따라 갈리는 취향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남성, 여성 구분없이 흔히 명품으로 분류되는 브랜드 제품을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오늘은 명품 브랜드에도 클래스가 있다는 주제로 흔히 잘 알고 있는 명품 브랜드의 순위를 매겨 보겠습니다. 이 글에 나오는 명품 브랜드 순위는 “트렌비”가 매긴 순위를 참조한 것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고품질 브랜드 Diaries”

Leave a Reply

Gravatar